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3

머릿속이 혼란하다. 1995년에 태어나 지금 29살의 나는... 방황하고 있다. 대학교 졸업만하면 취직이 될 줄 알았고, 그럭저럭 살 수 있겠다고 생각했다. 그런데 취업시장에 뛰어든 2년 간, 많은 기업에 불합격하고... 집콕생활을 하고 있다. 사회 탓은 안한다. 이러니저러니 해도 일하는 친구들은 하고 있고... 또, 눈을 낮추면 어디론가 일할 자리는 있을 것이다. 그냥... 생각이 많다. 아무도 오지 않을 블로그에 내 생각을 써 본다. 2023. 4. 25.
GeForce Experience 쥐포스 익스피리언스 단축키 NONE으로 나는 이 프로그램을 사용할 때 인스턴트 녹화 기능만 사용하기에 ... 다른 단축키들을 없앨 방법(None으로...)이 필요했고, 검색 결과 다른 거로 교체하거나(그래서 온갖 조합으로 바꿔놨는데) 오버레이를 끄라고만 해서 외국 사이트에서 방법을 찾았다... 비활성화하고 싶은 키 항목을 누르고 백스페이스를 세 번 정도 누르면 없어진다. 헉.. 2023. 1. 29.
에듀윌 (원격사회교육원, 평생교육원, 학점은행제) 로그인 오류 해결 분명히 결제까지 했고 수강신청까지 다 해놓았는데 아이디가 없다고 나오는 황당한 일이 있었다.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에듀윌은 같은 사이트를 두 채(에브리윌, 스터디윌) 운영 한다고 한다. 로그인이 갑자기 안되는 분들은 참고하세요.ㅎㅎ 둘 중에 다른 사이트로 갔을 가능성이 있으니까요. https://www.everywill.net/_web/ 에듀윌 원격사회교육원 원격사회교육원, 에듀윌 원격사회교육원, 학점은행제 원격교육기관, 사회복지사, 100% 온라인 자격증취득, 사회복지사2급 학습설계 및 상담안내 www.everywill.net https://studywill.net/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 학점은행제 원격교육기관, 사회복지사, 경영학, CPA 학습설계 및 상담안내 studywill.net 2022. 10. 31.